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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칼럼] 화석연료 보다 먼저 사용된 식물성 연료, 부활중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⑧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11-14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⑦
19C 태동된 연료전지, 미래 수소차와 결합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10-23
[에너지칼럼] 토양오염과 지하수 정화, 따로 아니다 [새창] 동명엔터프라이즈 김주영 대표 2017-10-11
[에너지칼럼] 정유업 수익성을 좌우할 IMO의 선박 연료 규제 [새창] 이달석 에너지경제연구원 선임 연구위원 2017-09-18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⑥
내연기관차 종말에 침묵하는 美*日이 변수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09-13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⑤
내연기관자동차는 사라질 것인가?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09-06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④
하이브리드車, 엔진 역할 줄이고 모터 기능 확대 기술로 진화중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08-25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③
할리우드 별 사이 인기 높은 하이브리드車, 대중화되다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08-15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 ②
경유차 실험실 인증 한계, 실도로 평가로 극복한다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07-27
[에너지칼럼] <이영재 박사의 '환경 그리고 자동차'> - 1편
경유차, 미세먼지 미운털 박혔지만 환경성능은 크게 개선
[새창] 이영재 환경부 친환경자동차기술개발사업단장 2017-07-19
[에너지칼럼] ‘알뜰주유소는 정부의 잘못된 시장 개입이다’ [새창] 김병배 공정거래실천모임 대표(전 공정위 부위원장) 2017-06-19
[에너지칼럼] 대륙붕 7광구 개발 권리 확보, 해양 경계 획정 위해서도 중요 [새창] 에너지경제연구원 이달석 선임 연구위원 2017-06-13
[에너지칼럼] 토양환경평가 활성화해 분쟁 줄이고 오염 막아야 [새창] (재)자연환경연구소 김주영 이사 2017-06-05
[에너지칼럼] ‘알뜰주유소는 정부의 잘못된 시장개입’ [새창] 김병배 공정거래실천모임 대표(전 공정위 부위원장) 2017-05-08
[에너지칼럼] 유증기 회수, 대기개선·에너지재활용 등 편익 크다 [새창] (재)자연환경연구소 김주영 이사 2017-03-20
[에너지칼럼] 자동차가 만들어낸 바이오연료, 숯 브리켓 [새창] 충북대학교 목재종이과학과 한규성 교수 2017-03-13
[에너지칼럼] 2030년 재생에너지 발전량 20% 목표를 제안하며 [새창] 녹색에너지전략연구소 이상훈 소장 2017-03-06
[에너지칼럼] 일천한 가스안전관리 역사, 선진국 따라잡다 [새창] 한국가스안전공사 이연재 가스안전연구원장 2017-01-23
[에너지칼럼] 토양 오염 반출정화 적용 범위 확대 필요하다 [새창] (재)자연환경연구소 김주영 이사 2017-01-09
[에너지칼럼] 美 트럼프 행정부의 ‘화석에너지 드림팀’ 그들은··· [새창] 에너지경제연구원 이달석 선임 연구위원 2016-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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