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사설 피해방지·품질도 평가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이동국)가 이달말부터 관련업계 최초로 대리점 및 A/S센터 안내페이지(www.krb.co.kr)에 전국관할지역별 서비스기사 실명제코너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 코너는 서비스기사 사진과 관할지역명, 서비스기사 평가 및 의견보내기 등 여러 가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사설서비스에 의한 소비자피해를 방지하고 지역별 담당 서비스기사를 홈페이지에 접속해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해 불편이 한결 해소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서비스기사를 평가할 수 있으며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의견을 남길 수 있도록 해 서비스 정책에 바로 반영해 서비스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

귀뚜라미보일러 내부에서도 지역별 서비스 등급과 만족도에 따라 서비스기사를 평가해 우수기사에게는 시상을 할 계획이며 반대로 서비스평가 점수가 낮은 기사에게는 시정조치와함께 패널티를 적용해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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