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대상 고급 사은품 제공

-공기청정기 구매시 건조기가 덤 -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가 혼수 성수기인 4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내달 1일부터 시작될 ‘린나이 행운예감 프로포즈’이벤트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4월 한달동안 가스레인지와 가스오븐레인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가스레인지(모델명:RTP-A320WH 시리즈 및 SWR-201/401)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고급 핸드블랜더를 증정하고 가스오븐레인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종류에 따라 오븐토스터 및 파카크리스탈 10종을 증정한다.

특히 가스레인지와 오븐레인지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한 명에게는 ‘혼수 및 예단비용’ 300만원을 제공하고 2등 2명에게는 신혼여행비용 150만원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많은 신혼부부들의 관심의 대상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웨스틴조선호텔 허니문패키지에 7명을 선정하고 25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패키지와 샵린나이 10만원 상품권을 각각 10명과 2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권을 증정받은 고객은 린나이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인 샵린나이를 통해 응모하면 되고 응모기간은 오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다.

이와 함께 린나이코리아는 황사시즌을 맞아 지난 28일부터 오는 5월 6일까지 공기청정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공기청정기 필터를 추가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빨래건조기 5대와, 쎄인웰 비데 10대, 쎄인웰 연수기 20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김범석 홍보팀장은 “혼수용품 성수기이자 황사시즌이 겹치는 4월을 맞아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쎄인웰 가스레인지
<@img3>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