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웰빙·가격 소비자 선택 폭 넓혀

▲ 효도 가스레인지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가 안전과 웰빙, 가격을 내세운 신제품 가스레인지 3종을 출시했다.

린나이코리아는 새로 출시한 가스레인지 트리오가 각각 웰빙기능과 첨단 안전기능,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두루 갖췄으며 다양한 가격대에서 선택할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첨단 안전기능을 보유한 ‘효도 가스레인지’(모델명:RTB-A200H, RTB-A205H)는 열이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면 자동으로 가스를 차단해주는 하이컷(HI-CUT)기능을 장착해 과열로 인한 사고의 위험성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특히 국물넘침 등으로 불이 꺼질 경우에도 자동으로 가스공급을 차단해 가스누출로 인한 사고 위험도 방지해줘 부모님이나 어린자녀의 화재 및 안전사고를 예방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급소재의 세라스 상판을 사용해 오래되고 눌어붙은 음식물 청소가 쉬운 ‘효도가스레인지’는 가격이 14만 8천원이다.

▲ 은나노 가스레인지
웰빙붐에 맞춰 출시된 세계최초 은나노 가스레인지(모델명 RTR-B320조)는 그릴내부를 은나노 코팅처리하고 항균, 살균, 탈취기능이 첨가돼 고객의 건강과 위생을 고려해 만들었다.

고효율 SEALED 버너를 적용해 국내 최고 열효율을 자랑하고 요리시간 단축으로 가스비도 절감된다. 또한 자동 청소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종모델중 국내 최대 사이즈의 그릴로 큰 생선도 통째 구울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격은 36만 8천원이다.

▲ 실속가스레인지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저가형 실속 가스레인지(모델명 RTR-C200A)는 알루미늄 버너보다 열량이 높고 내식성이 강한 황동 주물 버너 헤드와 스테인레스 상판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외관이 수려하다.

4만원대의 저가지만 가스자동차단 안전장치가 장착돼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했다. 또한 좌우 4천kcal의 높은 열량의 버너로 음식물을 빠르게 조리하며, 뛰어난 내식성과 내구성 등 높은 열효율을 자랑한다. 가격은 4만8천5백원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