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까지 게임 방식 이벤트도 병행

롯데기공이 가스비가 절감되는 에너지절약형 명품 보일러 ‘HI-Q 콘덴싱 10+’ 출시기념으로 대 고객 사은판촉이벤트를 20일부터 7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롯데기공은 행사기간동안 신제품 가스보일러를 구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고급 스팀 청소기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또 ‘하이큐 콘덴싱 10+를 잡아라’라는 게임 이벤트는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보일러 이미지를 클릭해 ‘HI-Q 콘덴싱 10+’라는 브랜드명이 정확히 나오면 점수를 얻게 되는데 행사기간동안 쌓이는 누적점수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고 롯데측은 밝혔다.

점수에 따라 1등 1명에게는 삼성 29인지 완전평면 TV를, 2등 3명에게는 소니 DSC-W5 디지털 카메라를, 3등 10명에게는 K2 스파이어 XP 인라인스케이트를 주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롯데측은 또 보일러를 주변 지인들을 소개하면 추가 점수가 부여돼 더 큰 행운이 돌아간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홍보팀 민병래 과장은 “이벤트는 한국 서비스대상 보일러부문 최우수상 3회 수상과 국내 최고급형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축의 의미를 가지며 대외적으로는 롯데 가스보일러를 아끼고 성원해 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롯데기공 홈페이지(www.lottelem.co.kr)에 가면 정확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