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영상 촬영으로 실시간으로 솔루션 전달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전화상담이 어려웠던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을 소통 창구로 적극 활용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린나이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전화상담 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을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어떤 문제점이 발생했는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전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절기 동파 방지 요령 및 셀프 서비스 등 보일러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을 사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는데 있어 옐로아이디만한 서비스가 없는 것 같다”며 “옐로아이디를 통해 서비스강화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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