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서비스 ‘옐로아이디’로 실시간 정보 제공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주)귀뚜라미(국내사업총괄사장 이종기)는 기업형 카카오톡 서비스인 ‘옐로아이디’를 개설 확대해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보일러 시공업 기술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고 1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로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과 소통 창구를 다변화한다. 보일러 안전 시공에 관련된 궁금증을 1대 1 대화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하고,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서비스와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메시지로 실시간 제공할 계획이다.

귀뚜라미 옐로아이디는 카카오톡 우측 상단의 ‘친구찾기’ 버튼을 누르고 ‘귀뚜라미’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귀뚜라미가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귀뚜라미보일러가 전국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되기 위해서는 가스 배관, 냉온수 배관, 보일러 연통을 설치하는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또한 보일러 시공 기술자들은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활동하므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전원만 연결해 사용하는 일반 가전제품과 달리 가정용 보일러는 시공 기술자의 도움이 없으면 반제품에 불과하며, 가정에서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이라며 “새로운 정보를 신속하게 교환해 시공 기술자들과 동반 성장해 나가고, 소비자들에게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