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홍대역 일대서 매주 목요일 6000명에 제공
이벤트날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린나이가 진행하는 핫팩 증정 이벤트 행사 장면.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가 강남역과 홍대역 등 인파가 붐비는 곳에서 행인들에게 핫팩을 나눠주는 행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핫팩 증정 거리 이벤트를 컨셉으로 ‘춥지말아요♥’ 행사를 진행중인데 강남역과 홍대역 일대에서 지난 22일 첫 증정을 시작으로 내년 1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4차례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일 오후 5시반부터 선착순 6000명까지 증정하는 것.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22일 저녁부터 시작 된 첫 증정이벤트엔 비가 오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SNS이벤트도 참여하고 차가워진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팩을 받길 원하는 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또한 이벤트 당일엔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리이벤트 현장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 ’#우리지금만나, #린나이와만나, #린나이’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핫팩 20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린나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rinnai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역대 최고의 한파에 대비해 시민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핫팩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시민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2017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