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설치·고장문의·A/S까지 원스톱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가 보일러와 관련된 모든 상담을 해주는 통합 콜센터 1644-3651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통합콜센터 서비스인 1644-3651은 린나이 보일러 제품의 구입에서부터 설치시공, 고장문의 및 AS신청까지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는 편리성이 강조됐다.

특히 린나이 고객이 아니더라도 보일러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에서부터 보일러 관리 및 응급처치요령 등 고객이 필요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점이 돋보인다.

린나이코리아 고객서비스 부문 관계자는 “모든 가정에서 1644-3651전화 한통화로 보일러와 관련된 모든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라며 “특히 보일러 관련 문의가 집중되는 10월부터는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린나이코리아는 이번 1644-3651 통합 콜센터 서비스 개시를 기점으로 가정용 보일러 부문 선두업체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대리점 체제를 통해 A/S를 제공하고 있는 타 업체와는 달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A/S조직을 운영해 전국 34개 고객서비스 센터에 500여명의 정예 요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서비스 부문의 강점을 살릴 계획으로 현재 사전방문을 통해 불편함을 미리 예방하는 비포서비스와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등 상담 및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1644-3651 통합 콜센터에서는 보일러는 물론 쎄인웰 등 기타 린나이 제품문의에 관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린나이에서 기존에 운영하던 보일러 문의 1588-9933번과 A/S 및 제품 서비스 관련 1544-3651번 역시 1644-3651과는 별도로 당분간 운영될 예정이라고 린나이측은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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