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 동안 6500여명 보일러업계 종사자들과 만남
각 지역 애로사항 청취하며 공감대 형성할 것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를 시작으로 7월 중순까지 3달 동안 전국 26개 지역을 순회하며 ‘귀뚜라미 행복한 48년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열관리 및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에게 찾아가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복한 만남 행사는 지역별 250명 규모로 진행하며, 총 26회 동안 6500명의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귀뚜라미 최진민 회장과 강승규 사장을 비롯해 제품 개발, 영업, 마케팅 담당자 등 주요 임직원 30명이 모든 행사에 참석해 직접 소통의 자리를 갖는다.

특히 귀뚜라미는 지난 2달 동안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들을 미리 찾아다니며 각 지역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진정한 소통을 위해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영상물로 제작했다.

귀뚜라미는 각 지역의 목소리를 담은 사전 영상물을 상영하고, 공감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최진민 회장의 특별 강연과 소통의 자리를 갖는 등 2시간 동안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귀뚜라미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의 원동력이 된 ▲보온탱크의 풍부한 온수 기술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던 안전 기술 ▲거꾸로 타는 가스비 절감 기술 등 귀뚜라미의 핵심 기술을 설명한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0년 연속 1위 등 오늘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은 것은 이 자리에 참석한 보일러 설비업 종사자들 덕분”이라며 “48년간 이어온 행복한 만남을 소중히 여기며, 보일러 설비 현장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