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의 신제품 '분리형 스텐 급탕 전용 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대표 이성우)가 기존 급탕 보일러의 문제점을 확실히 제거한 분리형 스텐 급탕전용 보일러를 오는 9월 본격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분리형 스텐 급탕전용 보일러는 기존 급탕 보일러의 문제점인 체적 및 철재질 사용으로 아연 도금시에 기포형성에 따른 부식과 녹물의 발생, 화실내 내압등으로 수명이 짧아 사용자들의 불편이 가중된점을 감안해 분리형 2중 구조로 화실부와 열교환부를 분리해 내압 및 내구성이 우수하도록 제작했다.

또한 내압으로 인해 대용량 제품 생산이 불가능했던점을 보완해 호텔, 빌딩, 목욕탕, 찜질방등에 대용량의 깨끗한 온수를 공급할수 있도록 기존보일러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했다.

주요특징을 살펴보면 첫째 급탕부를 스텐레스를 사용해 녹물이 발생되지않도록 제작해 언제나 깨끗한 온수를 공급받을수 있도록 했다.

둘째로 분리형 2중 열교환기 구조로 상부열교환기와 하부 화실을 분리형 구조로 설계해 내압 및 내구성이 우수하도록 제작했으며 급탕부, 화실부, 후두부등 3부분이 별도 교체가 가능하도록해 사후관리시 비용이 절감되도록 했다.

셋째 체적(부피) 30%와 무게 48% 가 감소돼 제품의 부피를 슬림화해 운반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용이하도록 제작했다.

넷째 세계적인 신기술 터보소용돌이 버너를 장착했는데 이 버너는 한번 연소된 가스를 800도로 달구어진 특수 금속판으로 2차 연소시키는 세계적인 신기술로 연료절약뿐만아니라 친환경적인 버너이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소용돌이 순환펌프를 적용해 내구성 및 저소음을 실현하도록 했다.

이번 출시와 관련해 귀뚜라미보일러 홍보담당 심춘호 대리는 “귀뚜라미보일러가 또한번 40여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여실히 보여준 제품이며 대용량이에서 호텔 및 빌딩, 목욕탕, 찜질방등에서 많은 수요가 있을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했다.

한편, 분리형 스텐 급탕전용 보일러 구입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1588-9000으로 전화주면 안내원으로부터 상담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