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제2공장서 캐스케이드 시스템 홍보

▲ 린나이코리아와 대성에너지 실무담당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는 지난 9일 대구지역 도시가스업체인 대성에너지㈜ 실무자를 초청해 회사 소개 및 공장견학을 실시 했다고 밝혔다.

소통과 화합 도모를 목적으로 진행하게 된 이날 행사에는 대성에너지 기술영업팀, 주택개발팀 실무자 및 유관단체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린나이코리아 인천 제2공장에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회사소개 및 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최근 보일러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캐스케이드 시스템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순서를 가졌다.

린나이 캐스케이드 시스템은 빌딩, 병원, 호텔, 사우나 등 다양한 상업시설에 주로 설치 되고 있으며, 사용량에 따라 자동으로 가동대수를 조절하는 최첨단 비례제어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가스비 절감 효과가 높아 중∙대형 산업용 온수기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성에너지 관계자들 또한 캐스케이드 시스템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향 후 상생을 위한 협력 및 실무협의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먼 길을 오신 대성에너지 관계자 분들께 다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며 “앞으로도 관계사와 소통과 화합을 위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