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계전 참가, 주택용 펠릿보일러 소비자 눈길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규원테크(대표 김규원)는 24~27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국내 펠릿스토브 최초로 단체 표준 인증을 받은 유럽형 펠릿스토브 kps-10K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울러 환경과 건강까지 생각한 원적외선 펠릿히터와 산림청 지원 사업(무상지원 70%)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세계적인 특허 기름점화 펠릿버너가 적용된 규원땡큐펠릿보일러K-2DN(주택용 펠릿보일러)을 전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단체표준인증을 펠릿 스토브 최초로 획득한 규원테크 유럽형 펠릿스토브 kps-10K는 단체표준 인증 이전에 CE인증을 받고 일본으로 수출중인 제품이다.

원적외선 펠릿히터와 함께 기술적인 완성도가 높은 친환경제품으로 온실가스 배출억제는 물론 순수목재 펠릿을 연소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인 가정용 펠릿보일러 K-2DE는 산림청 등록대기 제품이다.

비례제어를 통한 안정적인 온수공급과 자동 클링크 청소 및 연관 청소 장치로 전자동화를 실현한 3pass 연소의 수연관 복합 구조로 국내 최고수준의 고효율 펠릿보일러다.

140kg 대용량 호퍼를 적용해 사용시간을 늘여 고체연료 연소기의 편의성이 더욱 좋아졌으며, 디자인 또한 소비자의 이목을 잡기에 충분하다고 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땡큐(than-Q)’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국내 산업용 펠릿스팀보일러 1위 기업인 규원테크는 국내 펠릿보일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가정용, 업소용, 농업용, 산업용 펠릿보일러에서 펠릿스토브, 펠릿 열풍기 등 각종 펠릿 및 우드칩보일러, 우분, 축분펠릿보일러, 음식물펠릿보일러등 전 품목을 생산하고 있다.

규원테크 조순제 이사는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중앙회와 한국산업로 조합의 지원으로 단체표준 인증을 취득하게 돼 회사 매출증대와 해외시장에 우리나라 펠릿연소기의 기술적 발전을 알리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