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회 포스터 공모전 시상, 수상작 전시 예정

▲ (주)귀뚜라미에너지는 지난 21일‘제16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귀뚜라미보일러와 한 가족이 된 귀뚜라미에너지가 가스안전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주)귀뚜라미에너지(대표 송경석)는 지난 21일 귀뚜라미에너지 사내 강당에서 ‘제16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귀뚜라미에너지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과 양천·구로소방서가 후원하는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은 가스사용 안전의식 함양과 가스 점검 생활화를 위해 서울시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공모 대상은 안전, 경제성, 친환경을 주제로 한 도시가스 관련 순수 창작물로, 올해 두 달간 총 42개 학교에서 250여점의 작품을 접수했다.

두 차례에 걸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38점의 작품은 많은 시민들이 볼 수 있도록 귀뚜라미에너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가스안전문화 캠페인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도시가스 사고 예방과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가스레인지나 보일러 등에 대해 자가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안전체험교실과 같은 다양한 안전문화 행사를 지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