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운영 및 조직관리 등 7개 부문 높은 평가
콘덴싱 보일러 보급 앞장 및 A/S 체계 구축 다짐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롯데기공(대표이사 김영순)이 2회 연속 ‘한국 서비스 품질 우시기업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2001년부터 산업부에서 실시하고 있다.

롯데기공은 ‘환경을 아름답게 생활을 풍요롭게’ 라는 가치 아래 품질과 환경을 생각하는 투명하고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받게 된 롯데기공은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암행평가, 최종심의 등 총 4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지난 11월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및 시장 정보 시스템,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그리고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항목 모두 전사적으로 준수하는 등 전체적인 서비스품질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롯데기공 관계자는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향후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노력과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치열한 경쟁에서 앞서나가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저녹스 콘덴싱 보일러 보급에 앞장서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의 A/S 체계 구축을 통해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