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베이커리오븐 공동구매 한정판매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소형 베이커리오븐(RCO-040E)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형 베이커리 오븐(RCO-040E)은 보다 신선한 베이커리 메뉴와 차별화된 사이드 메뉴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린나이 버티컬 제빙기와 함께 카페, 디저트 전문점, 편의점 등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올해 소형 베이커리오븐 체험단 모집과 쿠킹클래스 진행 등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며 업계 종사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26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오븐전문카페 오븐엔조이(ovencafe.com)와 린나이 요리전문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ovencook.com) 회원을 대상으로 내년 1월 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는 오븐팬 4종과 무이자할부(삼성‧국민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업소용 베이커리 시장 뿐만 아니라 가정내 홈베이킹 및 공방 등을 타겟으로 하는 국내 오븐시장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