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경영 성과 기록한 55개 주유소*충전소 선정, 격려
박봉수 사장 ‘경쟁력 높일 수 있는 현장 중심 정책’ 약속

▲ S-OIL 박봉수 사장(가운데)이 대상을 수상한 부천 케이엔주유소 정재훈 대표(오른쪽)에게 상장과 기념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지앤이타임즈]올해 S-OIL의 챔피언 주유소는 부천케이엔주유소(대표: 정재훈)가 선정됐다.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18일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18년 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을 열고 우수한 경영성과를 낸 주유소와 충전소를 격려했는데 올해 대상에 부천케이엔 주유소가 뽑혔다.

이 주유소를 포함해 ‘S-OIL 챔피언스 클럽’으로 총 55개 주유소와 충전소가 선정됐다.

시상식에서 S-OIL 박봉수 사장은 “경쟁 심화로 더욱 어려워진 경영환경에서도 지난해 S-OIL은 창사 이래 가장 높은 내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고, 이는 창의적이고 헌신적으로 노력한 주유소와 충전소 운영인 등 모든 S-OIL 가족 덕분이었다”고 말했다.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들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정책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S-OIL은 ‘챔피언스 클럽’ 선정 제도를 비롯해 고객분석시스템 운영, 제휴카드 확대 등 다양한 주유소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계열주유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과 클린업 캠페인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