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소비자신뢰 브랜드 보일러부문 대상 수상
IoT기술로 집 밖에서도 실내온도조절기 제어 가능

▲ LOTTE E&M 큐홈 프리미엄 콘덴싱 보일러

[지앤이타임즈 송승온 기자] LOTTE E&M(대표이사 조현철)이 3년 연속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보일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받게 된 LOTTE E&M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적합한 브랜드로 여기에 IoT 기술을 더해 고객의 사용 편의을 강화시켜 친환경 스마트홈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OTTE E&M Q’ 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저녹스 열교환기를 채택해 현재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세미형 콘덴싱(2개의 개별적인 열교환기를 합친 형태)이 아닌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잠열/헌열 열 교환기를 일체화)를 적용해 내구성과 열효율이 뛰어난 점을 강조하고 있다.

에너지효율 1등급 뿐만 아니라 저녹스(NOx) 1등급을 받은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라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IoT기술을 적용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실내온도조절기를 제어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실시간 날씨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이 LOTTE E&M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의 가장 큰 특징이다.

LOTTE E&M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향후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책임도 동반되는 것”이라며 “더욱 차별화된 노력과 고객 만족 경영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또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적합한 저녹스 콘덴싱 보일러 보급에 앞장서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 만족A/S를 통해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OTTE E&M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전국 LOTTE E&M 가스보일러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사 전용콜센터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구체적인 제품사양은 LOTTE E&M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