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부터 희망충전캠페인 통해 장애인 시설 지원

E1 오렌지카드 고객 참여를 통한 나눔 활동 지속

 

E1 전진만 대외협력실장(왼쪽)이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정석왕 회장에게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1억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E1 전진만 대외협력실장(왼쪽)이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정석왕 회장에게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 1억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환경 에너지 기업 E1이 8일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 1억 500만원을 전달했다. 

E1은 지난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 5백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캠페인은 E1 오렌지카드 고객이 희망충전 서포터즈로 등록 후 충전소를 이용한 실적에 따라 E1이 기부금을 적립하고,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E1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등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활용한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하절기를 대비해 장애인 복지시설 이용인들의 의류 및 신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정석왕 회장은 “E1에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셨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E1 전진만 대외협력실장은 “E1은 앞으로도 장애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