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개 이벤트 충전소서 채비 회원 충전 시 40% 요금 할인

Plug & Charge 서비스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충전 시 5,000크레딧 혜택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전기차 충전 서비스 전문기업 대영채비(이하 채비)가 오는 12월 22일까지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시리즈인 ‘채비 V WEEK’S를 진행한다.

‘채비 V WEEK’S는 이벤트 기간동안 채비 회원이라면 채비에서만 누릴 수 있는 PNC(Plug & Charge) 서비스, 선점하기 등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

이가운데 숨은 채비 찾기 이벤트는 93개의 이벤트 충전소에서 채비 회원으로 충전 시 40%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이후 진행하는 PNC 서비스 이벤트에서는 PNC 서비스 신규 회원 가입 후 첫 충전 시 5,000크레딧의 혜택을, 기존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내 PNC로 누적 150KWh 이상 충전 시 5,000 크레딧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선점하기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채비 충전기를 최대 30분까지 선점할 수 있는 선점하기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비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비는 민간 충전 사업자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초급속∙급속 충전기를 포함한 총 8,000여기 충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 충전인프라 개발, 구축 및 운영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국내 1위 전기차 충전 사업자 지위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방침이다.

채비의 연말 회원 감사 이벤트 ‘채비 V WEEKS’ 안내문.
채비의 연말 회원 감사 이벤트 ‘채비 V WEEKS’ 안내문.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