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 구축으로 고객 편의성 극대화 
3개월 간 도시가스 요금 납부 시 포인트 증정 이벤트

▲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는 26일 도시가스 요금 비대면 청구·납부를 위한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런칭했다.
▲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는 26일 도시가스 요금 비대면 청구·납부를 위한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런칭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는 26일 도시가스 요금 비대면 청구·납부를 위한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충남서북부 5개 시·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는 간편결제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선도적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전자문서·네이버페이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번 서비스 런칭으로 고객들은 네이버 앱 내에서 도시가스 청구서 조회와 네이버페이를 통한 편리한 요금 납부를 할 수 있게 됐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2016년 카카오페이 서비스 런칭과 지속적인 서비스 추가도입에 이어, 네이버페이 서비스까지 선제적으로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고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전자문서 및 페이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다 다양한 언택트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 추진 중”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네이버 전자문서 및 페이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약 3개월 간 네이버페이를 통한 도시가스 요금 납부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