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일반판매소협회 김규용 회장
한국석유일반판매소협회 김규용 회장

[신년사 : 한국석유일반판매소협회 김규용 회장]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 푸른 용의 해가 밝았다.

길고 길었던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사회경제적 분위기가 코로나19가 끝나도 지속되는 모양새다.

공공요금의 점진적 인상 소식과 전반적인 생활 물가 인상에 따른 국민의 삶은 팍팍하기만 하다.

아직 지속되고 있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의 영향으로 국제 유가도 안정화되었다고 말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한국석유일반판매소협회는 이러한 어려운 사회 여건 속에서도 생업 전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회원사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회원사 여러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에너지 전환 시대에 국제유가의 동향을 파악·분석하고 정부의 에너지 정책과 에너지 변화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래 정책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아울러 에너지플랫폼뉴스는 에너지 업계의 파수꾼 같은 역할을 담당하는 언론으로서 우리 회원사와 에너지 업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표적인 언론으로써의 역할을 그동안 충분히 잘 수행해 왔다고 생각한다.

새해에도 에너지 업계의 고충과 현안 사항들을 신속하고 정확한 전달을 통해 에너지 업계의 바른 입이 돼 주시길 간곡히 바란다.

한국석유일반판매소 회원사 및 에너지플랫폼뉴스 구독자 모두 새해에는 가족의 건강과 가내 만복이 깃드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린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