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속 충전 요금 20% 할인부터 최대 3,000 크레딧 증정

친구 추천 회원 대상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에너지플랫폼뉴스 정상필 기자] 전기차 충전 서비스 전문기업 채비가 충전 고객을 위해 3월 한 달간 급속 충전 요금 할인 프로모션 ‘채비 V light 이벤트’와 친구 초대를 통해 크레딧 및 경품을 드리는 ‘같이 채비하자! 친구 초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채비 V light 이벤트’는 이달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462개소 충전소에서 급속 충전기 608기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채비 회원으로 인증 시 100kW이상 충전기는 kWh당 299원, 50kW 충전기는 kWh당 279원의 요금이 적용된다. 

이는 기존 회원가 대비 약 23% 할인된 금액으로 채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기차 충전 고객들이 충전 요금 걱정을 덜고 채비의 보다 빠르고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같이 채비하자! 친구 초대 이벤트’는 아직 채비 회원이 아닌 친구를 채비 회원으로 초대하면 친구도, 초대한 채비 회원도 모두 1,000 크레딧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친구가 채비 회원가입 후 일주일 내 채비 충전기에서 1회 25kWh이상 충전 시, 친구와 기존 회원에게 각각 추가 2,000 크레딧을 증정한다. 

지급받은 크레딧은 채비 전기차 충전소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3월 내에 친구 1명이라도 추천한 채비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10명을 뽑아 채비 굿즈 보조배터리, 불스원 방향제, 채비 1만 크레딧 중 1개와 함께 채비스테이 1만원 상당 쿠폰을 포함한 총 2종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채비스테이 쿠폰은 전기차 충전소와 F&B가 결합된 ‘채비스테이(CHAEVI STAY)’ 브랜드 중 하나인 ‘정성옥’에서 사용 가능하며 전기차 충전 시간을 기분 좋은 경험으로 채울 수 있도록 맛있는 식사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성수점을 운영 중이며 향후 서울 및 주요 도심지를 중심으로 지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