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물 유린기·주꾸미 미나리 짬뽕 등 봄 메뉴 출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에스온’ 가입 시 할인 혜택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가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 모던 중식당 차이797(Chai797)에서 봄을 맞아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봄이온 에스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이797은 상큼한 소스가 돋보이는 참나물 유린기, 얼큰한 주꾸미 미나리 짬뽕, 불 맛나는 직화 주꾸미 짜장면 등 지루한 일상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상큼하고 봄내음 가득한 요리들로 구성한 봄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 제철 식재료로 유명한 봄나물과 주꾸미를 더해 건강은 물론 봄의 풍미까지 더하겠다는 전략이다.

봄 시즌 메뉴를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봄이온 에스온’ 프로모션은 21일부터 4월 12일까지 23일간 ‘차이797’에서 진행된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에스온 가입 시 즉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해당 메뉴 할인은 테이블당 1회 제공되며 기타 쿠폰,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L&C 관계자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봄나들이 가족 식사, 각종 모임 등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생기 넘치는 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L&C는 종합에너지 기업 ‘삼천리그룹’이 2008년 설립한 생활문화 기업으로 Hospitality Business분야에서 국내 최고는 물론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한다. 

모던 중식당 ‘Chai797’, 홍콩식 대중음식점 ‘호우섬’, 한우등심전문점 ‘바른고기 정육점’, 직화구이 전문점 ‘서리재’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로 전국 7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