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D-200K 냉매 누출탐지기, 모든 종류 할로겐 가스검지 가능

ILD-200K 냉매 누출탐지기
▲ ILD-200K 냉매 누출탐지기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탐텍씨엔에스(대표 류현석)는 9월 25~2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HARFKO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탐텍씨엔에스는 Elitech 브랜드의 MS-100K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STC-1000 Pro 스마트 온도 조절기, ILD-200K 냉매누출 탐지기, WJL-6000S-K 냉매누출 탐지기, VGW-760K 진공 게이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MS-100K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는 소형화 설계와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편의성이 뛰어나게 제작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14 ~ 800 psi 압력 측정 범위를 ±1% FS 정확성으로 정밀하게 측정하며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엘리텍 공식 스마트폰 앱과 연결해 기기의 원격 조작 및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ILD-200K 냉매 누출탐지기는 R22 냉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할로겐(CFC, HCFC, HFC) 냉매 가스 검지가 가능하다.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누출되는 냉매의 농도 레벨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냉매 현장에 따라 센서의 민감도를 설정해 냉매 측정의 오류를 줄일 수 있으며 반영구성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연간 최대 4g 의 미세 누출 냉매를 검지할 수 있다.

한편 탐텍씨엔에스는 산업용 계측기 전문 판매 회사이다. 주요 사업부문은 온·습도, 풍속, 압력, 가스 분석기, HVAC 장비로서 다양한 산업용 계측기기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탐텍씨엔에스 관계자는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 국제 콜드체인 산업전, 국제 연구 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 하프코 전시회 등 여러 전시회에 직접 참가하며 다양한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계측기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산업용 계측기기 전문 컨설팅 및 A/S, 납품, 전화 상담 등 고품질의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통해 철저한 사후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데모 장비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