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차량에 광주FC 엠블럼 및 QR코드 부착 운행
인스타그램 응원‧예상스코어 추첨으로 상품권 등 경품 제공 

▲ 해양에너지는 4월 3일 예정된 인천FC와의 홈경기에 ‘스코어 맞추기’ SNS 이벤트를 당일 경기 전까지 진행한다.
▲ 해양에너지는 4월 3일 예정된 인천FC와의 홈경기에 ‘스코어 맞추기’ SNS 이벤트를 당일 경기 전까지 진행한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해양에너지(대표이사 정회)가 2024 시즌 광주 FC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회사는 광주전남 전역을 순회하는 100여대의 회사 순찰 차량 및 임직원 차량에 광주FC 엠블럼과 경기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담긴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운행 중이다. 

해양에너지는 4월 3일 예정된 인천FC와의 홈경기에 ‘스코어 맞추기’ SNS 이벤트를 당일 경기 전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해양에너지 공식 인스타그램(@hyenergy_official)을 구독한 후 계정에 게시된 게시물에 광주FC 응원과 예상 스코어를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치킨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광주전남 전역을 순회하고 있는 해양에너지 순찰차량에 광주FC 홍보 스티커가 부착된 모습을 사진 찍어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보내면, 4월 말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광주FC는 현재 K리그1에서 2승1패 승점 6점으로 12개 구단 중 2위에 올라있다. 타 구단 대비 열악한 인프라와 부족한 예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시즌 3위를 기록, 구단 최초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엘리트에 진출하며 축구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